Image default
뉴스 사업

사우디아라비아, 석유 시장에 법 제정

사우디아라비아는 어제 OPEC 회의에서 합의된 대로 5월에 석유 생산량을 완전히 줄이지 못한 국가들에 대한 속임수를 지적하고 3분기에 더 깊은 감축을 보상할 것이라는 약속을 추출했습니다. 이제 왕국은 그 약속을 집행하는 집단의 다년생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석유 수출국 기구와 러시아와 9 개국을 포함하는 더 큰 OPEC + 그룹의 회의는 후자의 집단이 2016 년에 형성 된 이후 가장 짧고 가장 적은 논쟁이었다. 드라마가 없었던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모든 가상 모임 전에 일에 일어났다.

이 드라마는 지난 달 화상 회의를 통해 그룹이 약속했던 모든 출력 삭감을 주요 국가가 만들지 못하는 것을 중심으로 했습니다. 이 협정에 참여한 20개국 중 19개국은 합의된 기준에서 생산량을 23% 감축하기로 합의했다. 멕시코만이 버게 되었고, 결국 다른 사람들은 더 작은 감축을 요구했다.

그러나 5월 생산 추정치가 들어오기 시작했을 때, 몇몇 국가들이 약속을 이행하지 않았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그건 드문 일이 아니다 -하지만 다음이었다.

사우디 아라비아는 속임수에 눈을 돌리는 완료되었다. 그것은 일주일 동안 그들을 위협하고 조롱했습니다. 결국, 7월까지 현재의 산출 목표를 연장하기로 합의한 다른 국가들은 5월에 제거하지 못한 배럴에 대해 보상하기로 약속했으며, 3분기에 더 깊은 인하를 함으로써 6월에 감축하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이라크, 나이지리아, 앙골라, 카자흐스탄 등 4개국이 그 책임을 져야 했다. 이라크와 나이지리아는 이전 OPEC+ 협정에 따라 약속한 삭감을 하지 못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앙골라의 작년 생산량은 목표치보다 훨씬 낮았으며, 카자흐스탄은 가장 큰 유전에서의 유지 보수 및 예기치 않은 정전으로 인해 이 기간 동안 평균적으로 의무를 이행했습니다. 그러나 둘 다 지난 달에 약속한 만큼 잘라내지 못했습니다.

특히 이라크는 사우디가 5월에 의무를 이행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7월 말까지 는 목표 수준으로 산출할 수 없을 것이라고 인정함으로써 사우디를 분노시켰다. 한편, 나이지리아는 OPEC이 생산을 모니터링하는 데 의존하는 보조 공급원에 의해 생산 수치가 잘못 보고되었다고 주장했지만, 석유 장관은 결국 인스타그램 포스트에서 국가가 약속한 감축량의 52%인 하루 216,000배럴의 생산량을 감축했다고 인정했다.

4개국은 결국 향후 수개월 내에 추가 보상 산출량을 감축한다는 원칙에 합의했다. 실제 테스트는 그들이 할 지 여부, 그리고 그들이하지 않을 경우 사우디 아라비아가 반응하는 방법.

지난 3월, 러시아가 사우디아라비아가 옹호하는 더 깊은 산출 삭감을 받아들이지 않자, 사우디 왕국은 러시아의 완전한 참여 없이는 OPEC+ 건물 전체를 무너뜨리겠다고 위협했습니다. 러시아는 리야드의 절벽이라고 불렀고, 사우디는 4월 초 코비드-19 전염병에 의한 글로벌 석유 수요의 파괴가 절정에 이르렀을 때와 마찬가지로 하루 1,200만 배럴 이상의 석유 생산량을 늘리기 위해 나섰다.

토요일 모임을 앞두고 왕국이 다시 그렇게 하겠다고 위협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라크와 나이지리아는 모스크바의 실수에서 배웠습니다 – 적어도 사우디 아라비아를 달래기 위해 옳은 말을하기에 충분합니다.

나이지리아는 새로운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라크는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사실, 나는 9 월 말까지 의무를 이행 할 수있는 방법을 볼 수 없습니다.

생산량이 목표 수준에 도달하기 위해 현재와 7월 말 사이에 꾸준히 감소한다고 가정할 때, 이라크는 여전히 8월과 9월에 생산량을 4월에 펌핑한 것보다 하루 130만 배럴 이상 줄여야 하며, 이는 6년 만에 볼 수 없는 수준으로 감소할 것입니다. 그것은 바그다드에 새로 설치된 정부에 대한 매우 힘든 판매가 될 것입니다.

Related posts

라스베이거스는 조지 플로이드 시위와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 가운데 ‘소프트 오프닝’을 가지고 있습니다.

wikiadmin

COVID-19에 대한 항원 테스트는 빠르고 쉽고 테스트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wikiadmin

코로나바이러스가 확산되는 패브릭 마스크 착용: WHO 업데이트 가이드라인

wiki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