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상거래 및 배송의 왕이 된 아마존은 소비재의 진위를 입증하기 위한 분산 원장 기반(DLT) 시스템에 특허를 출원했습니다.
미국 특허상표청은 시애틀 기술 거인의 거의 3년 된 “분산 원장 인증” 신청을 화요일에 승인했습니다. 이 특허는 DLT를 사용하여 “품목 공급망의 첫 번째 마일에서 마지막까지 디지털 신뢰”를 주입하는 것을 설명합니다.
Amazon의 시스템은 정보 사일로에서 제품 출처를 구축하는 “개방형 프레임워크”를 통해 유통업체, 제조업체 및 발송인의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이 데이터는 특허 도면에 표시된 대로 소비자를 위해 깔끔하게 패키징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은 건식 특허 출원에 대해 비정상적으로 철학적인 것을 언급하는 브리핑에서 “투명성, 일관성, 참조 무결성 또는 보안이 부족한 시스템 및 데이터베이스”의 “확산”을 조롱했습니다.
이러한 “패치워크” 기술은 또한 글로벌 공급망을 포괄하지 못한다고 아마존은 썼다. 아마존은 이 체인에 대한 비판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자사의 택배업체는 지난해 총 35억 개의 택배를 배달했으며, 이는 전체의 46%에 해당합니다.
이러한 기존 기술 결함에 대해 Amazon은 분산 시스템이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주장했습니다. DLT는 데이터 변경으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하고, 단일 실패 지점을 제거하며, 병목 현상과 같은 중앙 집중식 기관의 관리 문제를 방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참조: COVID-19 동안 공급을 강화하기 위해 희귀 한 오픈 소스 서약을 표시
아마존은 특허에서 하이퍼 레저가 사용되는 DLT의 한 형태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특허 출원이 반드시 회사가 기술을 사용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신뢰 를 얻습니다.
미국 정부에 따르면 거대한 전자 시장이 위조품으로 넘쳐나는 아마존은 “신뢰를 얻었다”고 썼다. “일단 신뢰가 상실되면 회복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작년에 아마존은 가짜 상품을 가로채려는 “프로젝트 제로”라는 위조 탐지 이니셔티브를 시작했습니다. 아마존 관계자는 2018 년 월스트리트 저널에 회사가 가짜와 싸우는 데 수십억 달러를 지출 할 것이라고 말했다. DLT가 어느 한 쪽의 노력에 역할을 했는지는 금요일 언론 보도에서 불분명했습니다.
미국 의원들은 아마존의 위조 제품 문제를 경계하고 있다. 구매 대중은 확실히 더 신뢰입니다. 모닝 컨설팅 설문 조사에 참여한 응답자의 약 39%가 아마존을 “많이” 신뢰한다고 답했습니다. 아마존 의 소포의 30 %를 제공하는 미국 우편 서비스만이 더 높은 순위를 차지했습니다.